우선 이사하는데 너무 수고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결혼하고 처음 하는 이사라서,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걱정끝에 ○○○○의 안심이사를 신청하였는데 정말 만족 스러운 이사였습니다. 처음에서는 친정엄마가 이사비용이 너무 비싼게 아니냐고 걱정하셨는데, 전혀 아니더군요.
이사전날까지 평상시같이 밥해먹고, 씻고 푹 자고 아침에 일어나 보니 약속한 8시전에 도착하셔서 직원분들이 기다리고 계시더라구요. 그리고 바로 짐싸기 시작해서 두,세시간만에 짐정리 끝내시고, 깨끗하게 정리해 주셨어요. 짐이 별로 없다고 생각했었는데, 5톤차로 부족한지 트럭차량 한대가 추가 되더라구요.○○○○ 상담해주신 분 말이 딱 맞더군요. ^^ 그리고 이사할 집으로 이동했는데, 그 집이 너무 더러워서 깜짝 놀랐는데 직원분들이 도착하자 마자 여기저기 구석구석 깨끗히 청소해주시는데, 정말 고맙더라구요. 싱크대 안쪽까지 구석구석 깨끗하게 정리해 주시고, 그릇도 예쁘게 놔주시고..냉장고 안쪽까지 깨끗하게 씻고 닦고 정리까지.. 너무 고맙습니다~^^ 처음 집에 들어 설때는 끔찍했는데, 잠깐 사이에 정리가 되더라구요. 청소 끝내 주시고, 짐을 들여 놓는데 저희가 주문해 놓은 가구랑 전자 제품이 도착해서 번잡스러워 지는 바람에 직원분들이 고생 많이 하셨는데도, 화도 안내시고..(너무 죄송했어요^^;;) 저녁 늦은 시간까지 스팀청소까지 마무리 해주셨어요.팀장님이 마지막까지 못박을 곳이 없는지도 다 확인해 주셨고, 피곤하고 힘드셨을 텐데 끝까지 친절하게 마무리 해주시더라구요. 이사 끝내고 인사하고 다섯분이 나가시고 나니까, 친정엄마가 말하길 무슨 도깨비가 와서 이사해주고 간거 같다면서 웃으시더라구요.
만족스런 이사 서비스였구요. 다른분들께도 추천합니다~^^* 자주 이사하면 안되겠지만, 나중에 또 이사할 일이 생긴다면 ○○○○을 또 선택할것 같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