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서비스메뉴

이사상담문의 02-2698-9908(평일:9시~18시)

업체가입/제휴/광고문의 02-2698-9908

본문

베스트 이용후기
· Home > 이사서비스 > 국내이사 > 베스트 이용후기

고객님의 칭찬은 좋은 서비스를 만듭니다.
포장이사 ○○○○○. 고객만족도가 높은것에 큰 점수를
후기작성: 안광민 [ 경기 용인시 ]
○○○○○. 고객만족도가 높은것에 큰 점수를 주고 계약한 업체입니다.
상담하시는 직원분이 매우 친절하십니다.
그런데 이사 당일날 아침에는 조금 실망했지요.
먼저, 이사차량이 ''모던리빙''이라는 이사업체 차량이더라구요.
제가 수지랑 구성이랑 왔다갔다 이사를 하고 있어서 아는데..
이 모던리빙이라는 업체는 수지지역에 연고를 둔 업체로 알고 있거든요?
근데 상담직원분이 ''바빠서 차량도색을 ○○○○○로 못했다.." 고 하시는데... 신뢰가 떨어지구요..^^:

작업하시는 분들에 대한 평가는 솔직히 보통정도입니다. 특별히 칭찬할 부분을 찾지는 못했습니다.
기본적으로 방문견적뽑아주신 분이 견적을 잘못 뽑아서, 실제로 5톤차량과 1톤차량이 계약되었는데..
추가로 1톤차량이 한대 더 왔거든요.... 작업팀에서 ''추가차량은 비용을 더 주어야 한다."고 하셔서
해당견적에 추가되는 부분은 사실 업체의 과실이지만.. 없는 짐을 실은 것도 아니고 해서, 추가비용을 드렸습니다.

그런데 이사후에 상담직원분께서 전화 주셨더라구요.. 친절한 목소리로..." 직원들이 잘못 알고..추가비용을 받았으니.. 온라인으로 환불해 드리겠다" 고요. 대금지불후에도 잘못된 부분에 대해서 인정하시고
환불까지 해주시는것에 대해서 ○○○○○의 신뢰도에 높은 점수를 드립니다. (아무래도 모던리빙은 협력업체인것같지만...^^) 제가 부모님을 모시고 살아서 옷 짐이 많은 편인데.. 고생하셨습니다.

물건도 조심조심 운반하셔서. 큰 상처는 없네요. 다만, 이전에 이용했던 업체에 비해서는 물건 포장이나
이동이 좀 거칩니다. ○○○○○ 담당자 분... 모던리빙은 ○○○○○의 이용자 만족도에 별로 도움이 안될것 같습니다.
도와주시는 아주머니도 그냥 그랬습니다. 제가 짧게 좋은 글만 쓰고 말 수도 있지만 맘에 안드는 부분도 적은 이유는 , 이런 부분이 길게 보면 도움이 되실 것으로 생각되서 시간내서 길게 적었습니다.

앞으로도 사업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가격대비 서비스 내용도 양호한 편입니다.이사업체 선택하시는 분들도 이름 없는 중소업체 보다는 나을겁니다. ○○○○○ 그룹은 아니지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