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27일에 ○○○○○로 이사를 한 사람입니다. 이사몰을 통해서 견적의뢰를 했더니 거의 20건의 견적서를 받앗구요, 고객평가를 꼼꼼히 읽어보고 ○○○○○로 결정을 했지요. 사실 방문견적을 두 업체에서 받았는데, ○○○○○에서 오신 분이 설명도 잘 해 주시고 실견적금액도 온라인견적금액과 같아서 결정을 했었습니다. 당일에 어쩔 수 없이 사다리차를 사용하게 되어서 비용이 추가되긴 했지만, 상황 설명을 잘 해주셔서 이해가 가능했어요. 고객평가에 나온대로, 시간을 정확히 지켜서 일찍 오셨더군요. 오신 분들도 모두 젊은 분들이라 편했구요, (저희가 젊은 부부라, 아무래도 일하시는 분이 연세가 많으시면 이것저것 말씀드리기가 불편하죠 ^^;) 모두들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저희가 가구 같은 큰 짐은 적은데 박스짐들이 많아서 차에 다 안 들어가면 어쩌나 걱정을 했었는데, 용케 다 실으셨더군요. 차에서 짐 넣으신 분 정말 수고하셨어요 ^^; 흐...그런데 아무래도 남자분들이 정리하신 곳은 약간 꼼꼼함이 떨어지더군요 (주방 쪽에 비하면요 ^^;). 그래도 잘 해 주셨구요, 저희 세탁기를 설치해 주셨는데(드럼식), 막상 돌려보니 안 되어서 할수없이 A/S 기사를 불렀는데, 수도꼭지와 연결하는 관의 연결이 제대로 안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애써주셨는데 옥의 티가 되었지요 ^^; 다행히 저희는 그부분만 재조립 하고 끝났는데요, 외산브랜드 제품이라 부품가격도 비싸다고 하니까, 혹시 앞으로 또 설치할 일이 있으면 신경을 좀 더 써 주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혹시라도 잘못되면 부품값 물어주시구 하셔야 하잖아요) 아참, 저희가 조립용 선반을 설치해주십사 말씀을 드렸는데, 보관을 하면서 나사가 없어져서 못하게 되었었어요. 그래도 갖고 계신 것 최대한 활용해서 설치해주려고 하시고, 해줄 수 있는 만큼은 모두 해주고 가시려고 노력하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만 보여주셔서 더 발전하시길 빌구요, 거의 한달 내내 일을 하시는 것 같던데, 날도 더우니 일하시는 분들 건강도 유의하시길 빌께요. 수고하셨구요, 감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