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서비스메뉴

이사상담문의 02-2698-9908(평일:9시~18시)

업체가입/제휴/광고문의 02-2698-9908

본문

베스트 이용후기
· Home > 이사서비스 > 국내이사 > 베스트 이용후기

고객님의 칭찬은 좋은 서비스를 만듭니다.
포장이사 ○○○○○를 이용하여 이사한 사람입니다.
후기작성: 최규련 [ 경기 용인시 ]
○○○○○를 이용하여 이사한 사람입니다.
그날 비가오는데도 ○○○○○ 여러분께서 열심히 일하셔서 무사히 이사를 마쳤습니다. 이사를 계획하면서 부부가 모두 직장에 다니고 애들은 학교 수업으로 도와줄 형편이 안되어 좋은 이삿짐센터를 찾으려고 사이트를 찾았습니다. 그래서 미리 한달전에 이사날짜를 잡고 3군데 업체의 방문견적을 받았는데 ○○○○○가 가장 친절하고 약속을 잘 지키셨고 이사비 견적도 딴 업체보다 저렴하여 선정하였습니다. 18일 이사날을 잡았는데 14일날 구체적인 예보에 비가 온다고 해서 업체에 전화해서 이사날짜를 앞당길 것을 상의한 결과 17일이 가능하다고 했는데 저희 집사정이 여의치못해서 그냥 강행하려고 하였습니다. 그런데 17일에 업체에서 전화가 와서 18일은 비가 오면 여러가지로 힘드니 견적비용으로 휴일날 이사도 가능하니 이사날을 미루면 좋겠다고 해서 몇개 날을 잡아주었습니다만 저희집 사정이 맞지않아 그냥 강행하였습니다.
이사 당일에 아침에는 날씨가 화창하였고 약속시간보다 30분 일찍 오셔서 직원들께서 오셔서 기분좋게 짐을 쌀 수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몰랐는데 이사를 하려고 보니까 짐들이 많아지더군요. 그래서 한참을 사다리차에 짐을 내리고 있는데 11시부터 갑자기 흐려지더니 빗발이 굵어져서 12시를 넘어서까지 비에 젖지않게 이사짐을 내리느라 여러분께서 고생을 많이 하셨습니다. 다행히도 이사짐을 다 내리고 떠나려고 하니까 소나기처럼 비가 쏟아졌고 이사갈 집으로 가는 시간동안에도 비가 많이 왔습니다. 그곳은 14층이라 사다리차로 짐을 올리면서 짐들이 비에 젖게될 것을 걱정하던차에 현관에 차를 대고 엘리베이터로 짐을 올리면 전혀 비에 젖을 일이 없다고 하면서 관리실 직원이 10만원의 이용료를 추가로 내라고 하는 것을 이사짐 비용으로 내주시겠다고 하면서 그 많은 이삿짐을 나르셨습니다. 그래서 생각보다 밖의 날씨와 상관없이 이사짐이 비에 젖지않고 잘 이사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가구배치에 아이디어를 제공하시고 친절하게 못를 박아주시고 짐정리를 깔끔하게 하고 걸레로 청소하고 다 빨아놓고 가시는 것을 보면서 정말 일잘하는 분들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이사가는 것을 보기 위해서 오신 친척언니도 이사짐센터를 잘 만났다고 하시며 나중에 이사갈 때 연락할 센터전화번호를 알았으면 좋겠다고까지 하셨습니다. 그리고 이사 다음날에 에어콘 설치하러오신 직원도 매우 성실하게 일하셨습니다. 그분이 가셔서 설치비를 내라고 전화로 말씀하셔서 저는 계약서 작성시 에어콘 설치에 대해서 따로 비용이 추가된다는 얘기를 들은 바 없어서 지불한 이사비용으로 다 된 것이 아니냐고 했는데 나중에 이사짐센터 측에서 전화가 와서 에어콘 설치비는 따로 있는데 우리측에게 얘기를 안하셨다고 하면서 이사짐센터 측에서 집들이 축하하는 의미로 부담하셨다고 하셔서 저희는 추가 비용을 들이지 않았습니다. 비오는데 정말 헌신적으로 일하시고 고생하신 직원들에게 감사드리고 다음에 이사갈 때 또 다시 이용하기로 저희 부부는 얘기하였답니다. 감사합니다. ○○○○○의 발전과 직원여러분들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평가내용에는 점수를 쓰는 란이 없는데 모든 평가내용에 100점을 드리고 싶습니다.
베스트 이용후기
▲ 이전 일처리가 빠르긴 했지만 (오전 8시경에 도착 김선영 [ 경기 고양시 일산구 ]
▼ 다음 서울 광장동에서 진주로 이사한 사람입니다. 서 심인선 [ 경남 진주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