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서비스메뉴

이사상담문의 02-2698-9908(평일:9시~18시)

업체가입/제휴/광고문의 02-2698-9908

본문

베스트 이용후기
· Home > 이사서비스 > 국내이사 > 베스트 이용후기

고객님의 칭찬은 좋은 서비스를 만듭니다.
포장이사 저희는 집이 전세인 관계로 계약이 끝나면 바로
후기작성: 이광진 [ 서울 강남구 ]
저희는 집이 전세인 관계로 계약이 끝나면 바로 이사를 해야하는 집입니다. 그런데 차일피일 미루던 이사가 하필이면 남편이 해외출장중인 날에 잡히고 말았습니다. 날짜를 미룰수도 없고 정말 난감했습니다. 그렇다고 딱히 도와주실분이 계신것도 아닌데.... 그래서 선택한 것이 인터넷 이사몰 이었어요.
일단 견적을 올리고 마무리가 확실하며 신경안쓰이는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저의 목표였습니다.
여러 업체가 계약요청을 해왔지만 저는 남편이 부재중인 관계로 가장 마무리가 확실하다고 주장하는 007 트랜스를 선택했습니다.
이삿날 아침 아이와 저만 있는 집에 오셔서 아무것도 손대지 말라고 하시며 일단 안방짐부터 움직이기 시작하시더라구요. 근데 장농위의 먼지가 장난이 아니었습니다. 정말 죄송했어요. 그렇다고 미리 청소를 할수 있는 부분도 아니라서요. 그런데 그 많은 먼지를 일일이 제거하시더니 혹시 생길지 모른다며 장농을 비롯하여 작은 가구에 까지 가구 사이사이마다 바퀴와 거미 박멸 서비스를 해주시더라구요.
도착한 집에서도 냉장고 뒷편은 물론 씽크대속과 그외 주방가구밑과 위에까지 완전 박멸을 해주셨습니다.
일일이 하나하나 사소한 것까지 챙기시며 커텐봉도 제 위치에 잘 걸어야 한다며 저에게 물어봐 주시고 특히 제가 잘모르는 컴퓨터선 연결이며 홈시어터 연결까지 완벽하게 해주셨어요.
아무래도 남자가 집에 없으면 사소한것도 혼자서는 못하잔아요. 가구도 혼자서는 움직이지 못할거니깐 여러위치에서 보고 잘 생각하라면서 마음에 안들면 얼마든지 바꾸라고 하시더라구요.
특히 못박는 일과 높은데 있는 물건은 당분간 움직이기 힘들겠다며 일일이 확인하시면서 용도에 맞게 잘 처리하여 주셨습니다.
정말 저를 너무 많이 배려해 주셨어요. 주방 아주머니도 정말 애 많이 쓰셨구요.
덩치큰 냉장고 속을 닦아 주시는 것도 고마운데 뒷편까지 닦아주시고 마무리 스팀청소까지 손 안 닿는 부분까지 하시느라 정말 고마웠습니다.
저 이날 남편없이도 혼자 이사한 용감한 주부입니다. ○○○직원 여러분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