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서비스메뉴

이사상담문의 02-2698-9908(평일:9시~18시)

업체가입/제휴/광고문의 02-2698-9908

본문

베스트 이용후기
· Home > 이사서비스 > 국내이사 > 베스트 이용후기

고객님의 칭찬은 좋은 서비스를 만듭니다.
포장이사 지난 10월 15일날 ○○○○○○○○○를 통하
후기작성: 김태식 [ 서울 은평구 ]
지난 10월 15일날 ○○○○○○○○○를 통하여 포장이사를 한 가정주부입니다.
아기가 9개월이라 어린관계로 손하나 까딱않고 지켜만 보고있었는데
알아서 척척 포장해주시고 잃어버린 열쇠까지 찾아서 챙겨주시는등 아주
세심하게 포장해주시더라구요...게다가 저희더러 어디가서 쉬고오라고까지 하셨습니다^^ 그동안 저희는 전세집 전기요금, 도시가스 요금 정산하고 다음세입자와 부동산에서 만나 할얘기하고 집주인에게 전세잔금도 받고 볼일다보고나서 여유있게 출발했습니다.
보통 7시정도부터 짐을 싼다고 하셨는데 저희는 그런것도 모르고 9시부터 짐싸서 출발하겠다고 말씀드리곤 여유있게 아침밥까지 먹고 있었는데..죄송하게도 8시부터 와계시더라구요...그리곤 문밖에서 그냥 저희 준비될때까지 기다려 주셔서 얼마나 죄송했던지...그래도 이사는 무사히 오후 6시경에 끝났습니다.
포장이 끝나고나서 12시경 사당동에서 출발하여 은평구 신사동으로 가다가 중간에 응암동에 들려 피아노까지 운반해서 신사동으로 오니 1시 반이었습니다.
시장하실텐데 싫은 내색 한번 안하시고 식사하러 다녀오서서 부지런히 짐옮겨주시고
...아주머니는 냉장고, 싱크대, 선반위에 먼지까지 전부 닦아주셨습니다.
아저씨들은 가구를 옮길때마다 뒤에 뭍은 먼지를 일일이 다 닦은후에 가구를 놓아주시고 마지막엔 가구수평유지, 못밖아주기, 이사쓰레기 치워주기, 스팀청소기로 바닦청소까지 깔끔하게 마무리!!!
단..아무리 포장이사라 해도 본인손이 가야하는 부분은 어쩔수 없는건 감안해야지요..

사무실만 포장이사를 해봤던 저라 포장이사에 대해 별로 이미지가 안좋았었는데 이번 ○○○○를 통해 이미지가 좋아졌습니다

그날 오셨던 4분..성함은 잘 모르지만 다시한번 감사드리고요...○○○○○○○○○ 김미화 실장님께도 감사드립니다..번창하십시요..
베스트 이용후기
▲ 이전 고생하셨구요.. 사장님으로 보이시는분은 정말 김성렬 [ 충남 천안시 ]
▼ 다음 4년전 약 60만원대의 포장이사를 했었는데 여 김윤희 [ 경기 수원시 장안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