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서비스메뉴

이사상담문의 02-2698-9908(평일:9시~18시)

업체가입/제휴/광고문의 02-2698-9908

본문

베스트 이용후기
· Home > 이사서비스 > 국내이사 > 베스트 이용후기

고객님의 칭찬은 좋은 서비스를 만듭니다.
포장이사 4월5일 드디어 이사를 마쳤습니다.

이사
후기작성: 김형주 [ 서울 광진구 ]
4월5일 드디어 이사를 마쳤습니다.

이사 날짜가 잡힌게 거의 2달전 이어서 그 즈음에 이사몰을 통해 견적을 제출받고 타 업체와 인터넷 계약을 했습니다.

그 업체에서 방문견적을 하겠다고 하여 그러라고 했지만 2달 내내 연락한번 없었습니다. 그러다 이사일이 다가와서 제가 다시 확인전화를 하니 그제서야 방문견적을 하겠다고 하더군요. 저희짐이 5톤 분량정도 이사 금액만 48만원이 나왔습니다. 그러나 이사날짜 4일전에 실장이란 분이 오시더니 저희 짐이 너무 많아서 7.5톤은 되어야 하며, 금액도 84만원을 요구하는 것이었습니다. 정말 터무니없는 요구에 머리 끝까지 화가 나서 계약 해지를 요구하고 부랴부랴 다시 이사몰에 견적을 요구 했습니다.

이런 과정을 통해 ○○과 계약을 하게 되었고 그 전 업체 실장이란 분이 저희짐이 많다고 해서 6톤으로 계약을 했습니다.

이사날, ○○ 팀장님이 오셔서는 저희 짐이 많지 않으며 6톤도 널널하겠다고 말씀하셔서 참 그 악덕 업체가 정말이지 괘씸했습니다. 그 업체는 SK였습니다!!!!!

5톤 트럭에 대부분 짐이 다 실렸고 1톤트럭에는 장 6자 정도만 실었으니, 7.5톤이 얼마나 과한 요구였는지....

암튼 그후 짐을 싸고 사다리차로 내리고 다시 이사갈 곳으로 짐을 운반해 주셨는데 제가 주상복합으로 이사가는 바람에 어쩔수 없이 에레베이터로 짐을 나를수 밖에 없고, 또 한대밖에 없어서 짐을 위로 올리는데에만 시간이 너무 많이 걸렸습니다. 그래도 얼굴구김없이 일을 진행해 주셔서 참 고마웠구요, 커텐도 달아주시고 사진도 달아주시고 마무리 까지 잘 해주시고 6시가 다 되서야 가셨답니다.

고생많으셨구요, 감사드립니다. ^^
베스트 이용후기
▲ 이전 생각보다 저희 집 짐이 많아서 직원분들께서 너 김민희 [ 충북 청주시 흥덕구 ]
▼ 다음 친절하고, 꼼꼼히 잘해주셔서 어느곳 하나 부서 이혜선 [ 서울 서대문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