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서비스메뉴

이사상담문의 02-2698-9908(평일:9시~18시)

업체가입/제휴/광고문의 02-2698-9908

본문

베스트 이용후기
· Home > 이사서비스 > 국내이사 > 베스트 이용후기

고객님의 칭찬은 좋은 서비스를 만듭니다.
포장이사 안녕하세요, 16일 인천에서 짐싸고 17일 서
후기작성: 장성균 [ 서울 성동구 ]
안녕하세요, 16일 인천에서 짐싸고 17일 서울로 이사하였습니다. 결혼하고 첫 이사라
참 많이 신경이 쓰였고 와이프와 6개월된 아기가 있어서 이사가 더욱 걱정이었습니다. 인터넷 여기저기를 찾아보다 이사몰에 들러서 이것 저것 확인해 보고 계약을 진행하였습니다. 업체별 이용후기를 참고로 하여 선정한점이 지금은 잘하였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와이프도 이사 끝나고 나서 와보고 만족스러운 눈치 였습니다. 오신 분들이 한눈에 전문가이신 것 같은 느낌이 들었고 일 하시는 모습을 보니 역시 전문가 이시다란 생각이 들더군요. 계약시에 하루를 보관하기로 하였기 때문에 걱정도 하였는데(특히 음식물에 대해서) 집사람이 사골국물을 버리지 못하게 하였는데 이것도 사무실 냉동실까지 갔다가 정확하게 저희집 냉동실로 아무 이상없이 들어가도록 신경써 주셨더라고요....... 주방 담당 하셨던 아주머니 무척 감사하게 생각하고요. 그리고 서재방 정리해 주신 분은 조용히 맡으신 일을 차분하게 잘 하시더군요.... 그리고 안방을 맡으신분도 제일 연장자 답게 경력이 손끝에서 묻어나는것도 같고요. 그리고 첫날은 없으셨는데 제일 젊으신 분은 힘도 무척세어서 무거운 짐도 번쩍번쩍 옮기시더라고요.
그리고 냉장고 문에 약간 긁힌것 때문에 무척아쉬어 하시더라고요... 이사하다보면 그정도 문제는 있을수 있다고 마음속으로 생각하고 있던참에 자기 물건처럼 안타까워 하시는 모습이 참 좋아 보이더라고요..... 하여튼 많이 수고하셨고요. 다음이 이사갈 기회가 되면 이사몰 이용해서 이사할 마음이 생깁니다. 그리고 ○○○○○ 트렌스도 믿음직스럽게 일해 주셔서 다음에 이용할 마음이 자꾸 생기네요. 다시한번 수고하셨단 말 드리고 싶고, ○○○○○ 트렌스 분들 좋은일 많이 생기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