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서비스메뉴

이사상담문의 02-2698-9908(평일:9시~18시)

업체가입/제휴/광고문의 02-2698-9908

본문

베스트 이용후기
· Home > 이사서비스 > 국내이사 > 베스트 이용후기

고객님의 칭찬은 좋은 서비스를 만듭니다.
포장이사 2년전 결혼하고 첫이사를 K**업체 상호만믿고
후기작성: 강지선 [ 경기 성남시 분당구 ]
2년전 결혼하고 첫이사를 K**업체 상호만믿고 계약을 했지만, 너무나 형편없는 서비스와 불친절에 아주 학을띠고 이번이사업체는 인터넷을통해 꼼꼼히 알아보았다.
이사업체를 알아보던중 이사몰이라는 곳을 알게되었고, 여러면에서 고객중심으로 일한다는 것을 고객평가를 통하여 알 수 있었지만, 항상 그렇듯이 ..
"머..나쁜 얘기는 지웠겠지, 그냥 속는셈치고 한번 믿어보자~"는 맘으로 몇업체의 견적을 비교하던중 ○○○○○○○친절한 첫인상과 확신에 찬 설명에 단번에 ok를 내렸다. (사실 엄청 깐깐하고 꼼꼼하기로 소문난 내가 한번에 ok한것만으로도 신랑은 놀라와 했당~~^^) 이사당일 약속에 맞춰 정각 8시에 방문에 짜맞춘듯이 척척 4명의 팀이 호흡을 맞춰 꼼꼼히 정리하고 짐을 내리는데, 달리 내가 참견할 것도 없이 숙련된 솜씨였고, 저번이사에서 2시에 끝내고 대강대강 하고 가던 K업체 직원들과는 달리
저녁 5시 30분까지 정말 꼼꼼히 정리해주시고, 커튼위치며, 시계위치며 우리에게 상의해가며 챙겨주시는 모습, 음료수 한잔 권하는말에 감사하다는 인사며..부엌살림을 엄마처럼 손쉽게 찾을수있도록 배려해주시는 아줌마, 마지막까지 스팀청소기로 소파며침대 소독에 패브리즈까지뿌리시는 모습에 정말 감동했다.
바닥도 2번씩 닦아주시고...힘든표정없이 밝게 일하시는 모습에...그 담날로 당장 이사계획을 가지고 있는 친구들에게 입이 닳도록 칭찬을 하는 내 모습을 보면서 ..내 스스로 웃음이 났다. ^^
정말 아깝다고 여기질 비싼 이사요금이 안아깝고.. 심지어 웃돈을 더 주고싶은 그런서비스.. 고객중심에서 움직이는 서비스.. 이사몰 서비스가 아닌가 싶다.
2년뒤에 다시 이사를 가는데, 아무걱정없이 ○○○○○○○를 이용하기로 남편과 다짐했다. ^^ ○○ 홧팅~이사몰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