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서비스메뉴

이사상담문의 02-2698-9908(평일:9시~18시)

업체가입/제휴/광고문의 02-2698-9908

본문

베스트 이용후기
· Home > 이사서비스 > 국내이사 > 베스트 이용후기

고객님의 칭찬은 좋은 서비스를 만듭니다.
포장이사 안녕하세요? 약간의 재미있는 헤프닝과 함께
후기작성: 안승미 [ 서울 영등포구 ]
안녕하세요? 약간의 재미있는 헤프닝과 함께 어제 이사한 사람입니다.(신길동 삼성아파트)

흠..원래 인터넷에 글같은거 올린 적 없는데...
요즘 대통령선거두 빠짐 없이 표를 던져 될사람 밀어주고 되지 말아야할? 사람 되지 않게 하자는 말두 자주 듣잖아요?
그런 취지루 글 올립니다..^^
요약하자면 포장이사는 이렇게 해야한다는 것을 보여준 ○○○○○ 직원분들께 소중한 1표를 던진다는 말입니다.^^

참 해프닝은...

***아침 8시까지 도착하신다구 해서 대충 정리하구 7시 40분 부터 주차장 확보해 놓고 기다리는데 딱 오시더라구여..

그래서 여기라구 하구 올라오셔서 저희가 커피랑 센드위치를 드릴려 하는데 좀 이따 드신다구 하더라구여..***이대목이 중요함***

신나게 짐을 싸구 버리는 쇼파 밖에 버렸을 무렵!!난데 없는 전화가 와서 "저 ○○○○○인데 지금 곧 도착합니다.??!!?%^"

아니 지금 일하구 계신데요? 했더니 무언가가 잘못된것 같다구 본사에 전화해서 확인하신다구 전활 끊었죠..

그래서 일하고 계신분들께 그런 말씀을 드리구 서류를 검토해 보니 허걱!!! 옆집 주소가 아니겠어요..??

그렇습니다..공교롭게두 옆집두 그날 이사를 한거였어여..저희집에서 일하시던 분들은 옆집에서 일하셔야 하는 분들...

잽싸게(?) 발신자루 전화해서 다시 오시라구 했져..^^

다행히 그분들이 저희가 준비해놓은 샌드위치와 커피를 조금 있다 드신다구 해서, 그 음식들을 ○○○○○ 직원분들에게 드릴 수 있었습니다.^^
(머 옆집 이사짐 아저씨들은 저희 집에서 준비운동하구 바로 옆집으루 가셨드랬죠^^)

하여튼 친절두 친절이거니와 책임감 있는 행동들..이건 제가 정리할께요..라구 해두 일단 저희가 정리하면 나중에 더 쉽게 하실 수 있잖아요?라며 착착착해 주시더군여..

글쎄 제생각에는 만일 ○○○○○(적어도 어제 오신분들)가 맘에 안드신다면 더이상의 이사방법은 없을것 같아요..
(어휴~닭살~)

정말 믿을 수 있는 업체입니다..
이사 하시려면 꼭 여기다가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