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서비스메뉴

이사상담문의 02-2698-9908(평일:9시~18시)

업체가입/제휴/광고문의 02-2698-9908

본문

베스트 이용후기
· Home > 이사서비스 > 국내이사 > 베스트 이용후기

고객님의 칭찬은 좋은 서비스를 만듭니다.
포장이사 우선 쉽지 않은 이사를 너무 만족스럽게 마쳐주
후기작성: 구광모 [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
우선 쉽지 않은 이사를 너무 만족스럽게 마쳐주신 5분의 정예요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사 준비를 하면서 누나의 추천이 있었던 ○○로 예약을 하고 견적을 받았습니다.
제가 인터넷상으로 올린 짐은 6톤으로 나왔는데 실제 확인후 짐이 7.5톤이 될지도 모른다고 하셔서 "추가 비용이 있겠구나"라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사 당일 5톤 한대와 2.5톤이 와서 여유있게 짐을 실을수가 있었습니다.
물론 추가요금도 안받으시고 계약서에 있는 금액 만 지불했습니다.(계약서 금액만 달라고 하셔서 그것 만 드렸는데 설마 제가 드려야할 돈 안 드린것은 아니겠죠?)
이삿날 때마침 무더위가 찾아와서 작업하기에 무지 힘든 하루였지만 오전 8시 30분터
저녁 8시 30분까지 12시간을 땀을 흘리시면서 너무나도 열심히들 해주셔서 제가 너무 미안 할 정도였습니다.
지금 이사 온 이 집은 구조상 사다리차를 이용할 수 없기에 모든 짐을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야 하는 고난도 운반이셨음에도 전혀 싫은 내색, 힘든 표정 한번 안지으시고...
너무 감사합니다.
그리고 구석구석 청소까지 해주시면서 짐정리를 늦은시간까지 해주셔서 제가 뒷정리할때 훨씬 수월하게 할수 있었습니다. (특히 냉장고, 싱크대, 화장실, 베란다)
이번 이사할 때 지방에 계신 어머니께서 애기봐주러 올라 오셨습니다.
어르신들은 다 그러시겠지만 제가 인터넷으로 계약을 했다고하니 못미더우시다고 이사전 계속 확인전화 해보라 하셨었는데 이번에 ○○에서 이사하는것 지켜 보시고는 아주 아주 만족스럽고 고마워하셨습니다.
깐깐하신 어르신께서 만족하실정도라면 ○○의 서비스는 제가 뭐라고 추천드리는것보다 더 표현이 잘 되리라 생각됩니다.
이번에 집을 사서 이사한거라 당분간 이사할일은 없겟지만 다음 이사도 OK! ○○!
수고 많으셨습니다.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