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만족스러운 이사를 하였습니다. 개인적인 사정상 최근 5년동안 3번째 이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이번에 날짜가 안맞아 이사를 이틀에 걸쳐서 하게되었지요. 이사를 할때마다 항상 근심이 되는건 역시 비용.... 견적 받는게 쉽지 않더라구여. 걱정만 하고 있다가 이곳을 알게 되었고 집에 있는 물품들을 조회하니 6톤이 나오더라구여 ㅎ 이 걸로 견적서 요청하니 이야~ 이틀만에 5군데에서 견적서를 올리시더군요 ㅎ 그런데 이사비용이라는게 대부분 정해져 있어서 그런지 비용이 거의 비슷하더라구여. 일단 한군데에 연락해서 방문 견적을 받아 보았습니다. 비용은 견적서 올려져 있는 그대로 ㅎ 다시 연락드린다고 하고 다른 업체에 연락을 해보았습니다. 날짜가 안맞아 이틀에 걸쳐서 해야한다느니, 이사할 집이 거리가 별로 안된다느니, 등등 몇가지 얘기를 하다보니 다른 업체에 비해 대폭 할인을 해주시는 곳이 있더라구여 ㅎㅎ 그래서 바로 그 업체로 선택!! 물론 싼게 비지떡이라고 서비스가 안좋으면 어떠냐고 생각도 할수 있겠지만 몇번 이사를 해본결과 포장이사 서비스는 크게 차이 나지 않더라구여 ㅎ 이사짐 빼는날. 잔짐은 미리 정리를 해놨다라고 하지만서도.. 정말 빠르시더군여.. 2시간 안걸려 이사짐 다 뺐습니다. 그것도 깔끔하게 ㅎㅎ 이사짐 들어가는날. 비가 왔습니다. 그래도 웃으시면서 2시간안에 다 들여놓으시더군요.ㅎㅎ 그리고 가장 청소하기 힘든 부엌을 퍼펙트하게 청소해주시고. 기본적인 거실과 방청소까지. ㅎ 솔직히 포장이사라고 해서 완벽한 청소가 불가능한걸 알고 있었고 몇번의 이사 경험상 이정도는 정말 깨끗하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여. 결론은~ 이사하실분 있으시면 이곳에서 견적서랑 계약서 받으시는거 강추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