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서비스메뉴

이사상담문의 02-2698-9908(평일:9시~18시)

업체가입/제휴/광고문의 02-2698-9908

본문

베스트 이용후기
· Home > 이사서비스 > 국내이사 > 베스트 이용후기

고객님의 칭찬은 좋은 서비스를 만듭니다.
포장이사 실은 오늘 저희 엄마가 이사를 하구요.
저는
후기작성: 오현석 [ 서울 구로구 ]
실은 오늘 저희 엄마가 이사를 하구요.
저는 여기 업체로 10월 9일에 이사를 했는데 그동안 너무 정신이 없어서 평가를 쓰지 못하고 오늘에서야 쓸려고 하니까 이미 기간이 지나서 안되는 거 있죠^,*
저희 이사할 때 너무 너무 잘해 주셔서 진짜로 감동 감동이었거든요. 그래서 저희 엄마 이사할 때도 강력 추천을 했죠.

이사 당일날 약속 시간에 맞춰 오는 건 물론이거니와 첫인사부터 웃는 얼굴이더니 정말 하루종일 힘들었을텐데도 모든 직원이 끝까지 상냥하고 친절하게 내물건 다루듯이 정말 너무 잘해 주시더라구요.
실은 저희 시누이가 이사할 때 신혼살림이 흠집이 많이 나고 망가지기까지 해서 많이 속상해하는 걸 봤거든요. 그래서 저도 조금은 걱정을 했는데 웬걸요. 너무 너무 조심히 다루어 주셔서 이사를 한건지 안한건지 모를 정도인 거 있죠.

저희 엄마는 직원들이 너무 이사를 잘해 주었는데 아무것도 주지 못했다고 너무너무 안타까워하시는 거 있죠.
감기 땜에 몸이 조금 불편하셨는데 정말 손 하나 안가도록 싱크대 청소며 베란다 청소까지 너무 꼼꼼하게 해주었는데 음료수도 제대로 못챙겨줬다고 계속 미안하다고 하시네요.

저희도 여기 고객평가를 읽어 보고 ○○○○○에 부탁했는데 설마 이렇게까지 잘해 줄거라고는 생각을 못했거든요.
정말 대만족입니다. 모든 분들에게 추천을 꼭 해드리고 싶네요.
그리고 오늘 와주신 직원분들에게 저희 엄마가 너무 너무 고마웠다고 꼭 좀 전해 달라고 하시네요.
혹여 근처 지나실 일 있으면 들러서 음료수라도 꼭 한잔 하고 가라고 그러시네요^^

다음에 이사할 때는 물론이거니와 주변 사람들이 이사한다고 하면 저는 두말 않고 ○○○○○를 추천할 겁니다.
○○○○○ 사원여러분!
너무 고맙구요.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