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5년차에 예민한 사내아이 하나를 둔 저희 가정은 두번 이사를 했습니다. 첫번째 이사때 조금이라도 절약해보고자 하는 마음에 여러곳의 문의 끝에 저렴하게 견적을 받았었지만, 이사 당일 계속 추가되는 비용과 눈가림식 서비스에 몸도 마음도 어찌나 많이 울었던지 지금도 끔직할정도입니다....
그러나!!!!!!
이번 네이버 이사을 통해 그때의 상처가 너무나도 깨끗하게 아물게되어 자진해서 이렇게 글을 오리게 되었답니다..... 네이버이사몰에서 11곳의 견적을 보내주셨고, 저는 다시는 후회하지 않으리란 다짐에 11곳의 고객평가를 하나도 빠뜨리지 않고 다 읽었더니, 단연 ○○○○가 맘에 쏘옥 들어왔습니다. 방문 견적때부터 조용하지만 신뢰가 가는 말씀들에 1차 안심이 되었고, 이사 당일 1시간 먼저 오셔서 전화로 알려주시고 저희의 준비하고 옷입고 세수하기를 기다리신후, 드뎌!!!! 젊고 힘넘쳐 보이는 남4, 여2의 ○○○○이 들어오셨습니다!!!!!!
팀장님의 날카로운 지휘아래 철저한 분담속에 하나되는 작업들!!! 저희 가족은 쇼파에서 처음엔 혹하는 마음에 주시하다가 곧, "넘 잘하신다, 완전 프로다, 정말,, 저거봐,,, 어떻게,,, 오늘 이사 끝내주겠다~~~~" 감탄을 금할수가 없었습니다!!!!! 각종 분해, 조립, 수리, 설치, 안전 포장과 정리 그이상의 작업들이 꼼꼼하게 척척척 진행되는걸 보면서 이정도 비용으로 이정도의 이사라면 정말 한푼도 아깝지 않겠구나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평소 일터에서 집안에서 까다롭기로 유명한 저희 남편조차 대만족을 하고 감사한 마음에 계속 미소를 보일 정도였으니까요...
이순간!!!!
이사땜에 고민하시는 모든 분들께, 처음 만나는 사람들이지만 나보다 더 열성으로 전문적으로 배려까지 놓치지 않고 우리 가정의 이사를 함께해줄 ○○○○팀을 강추합니다!!!!!
이사하시고 그날밤 너무도 행복해하며 이사팀께 감사하고 편하게 잠자리에 누워 잠을 청하고 싶으신 모든 분들께 결정을 돕고 싶습니다. 이사한지 이틀이 지남 지금, 못밖을 곳하나 남아 있지 않고, 가구 위아래의 먼지는 물론 현관 바닦조차 한번 걸레질할 필요 없는 ○○○○팀께 주저하지 말고 이사요청 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