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23일 북가좌동에서 파주로 이사했어요. 비오고 천둥치는날 이사할곳의 이사짐이 빠지지 않아 네시간이나 밖에서 기다리게 되어 저녁7시가 되어서야 마무리 되었는데요. 이사팀이 일을 잘 해주시고 마무리 청소까지 꼼꼼하게 해주셔서 정말 편하고 기분좋게 이사할수 있었습니다.힘드셨을텐데...고생많으셨고 감사해요. 이사팀 분들이 친절하고 팀웍도 좋아서 일진행을 착착진행하셨고 정리정돈을 저보다 깔끔하게 해놓으셔서 이사해놓으신데로 쓰고 있습니다.
예전에 다른 업체의 일반이사의 씁쓸한 기억때문에 이번엔 포장이사를 하게됬는데요.포장이사 가격좀 아껴보려고 낮은 견적을 제시한곳도 방문견적을 받아봤는데 너무 나이가 드신 분들 이거나 회사사람이 아닌 용역을 쓰는곳은 책임감있게 일하는것이 아니란 생각에 다시 20개 업체의 견적을 받고 고객평가가 가장 좋은 세개의 업체중 ○○○○○에다 의뢰를 했어요. 전에 살던 사람들이 이사를 늦게 해서 다른업체에서일 하는것을 보게되었는데 짐을 거의 던지다 시피하고 툴툴거리면서 작업하는것을 보고 이사업체를 어떻게 선택하느냐에 따라 엄청난 차이가 있다는것을 느꼈어요. 저는 후기라든가 고객평가 같은것을 아예 쓰지 않는 사람이지만 이사 하면서 나름 감동받고 고마운 마음이 들어서 글을 남깁니다.
○○○○○ 믿고 맡길수 있는 회사라 생각되서 저는 다음이사때도 의뢰 할생각이고 이사할친구들에게도 추천하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