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서비스메뉴

이사상담문의 02-2698-9908(평일:9시~18시)

업체가입/제휴/광고문의 02-2698-9908

본문

베스트 이용후기
· Home > 이사서비스 > 국내이사 > 베스트 이용후기

고객님의 칭찬은 좋은 서비스를 만듭니다.
포장이사 주위에 이사하시려는 분 계시면 정말 강추할께요!
후기작성: 류채연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
좀 전에 이사를 마쳤습니다.
짐은 많지 않았지만 비싼 가구들이 좀 있어서 프리미엄 이사로 부탁드렸어요.
이사업체 고를때 후기들을 읽으면서 내심 이게 진짜일까.. 알바들 풀어서 써놓은거면 어쩌나.. 워낙 의심많은 성격이라 걱정을 많이 했었거든요.
그런데 하고 보니 기우였네요. 이렇게 기분좋은 이사는 처음인 것 같습니다.
전화로 안내하시는 분 부터 너무나 친절하셔서 일단 신뢰가 갔구요, 요금도 다른 곳들보다는 저렴했습니다.
이사 나오는 곳이 단독주택 2층에 좁은 골목이라 추가요금을 청구하시지는 않을까..
짐 빠지고 나서 집안이 더러워지지는 않을까.. 방 하나만 빼는 거라서 이사짐이 적다는 생각에 1톤으로 계약했는데, 짐이 생각보다 많아서 트럭에 실을 자리가 부족하지는 않을까.. 혼자 하는 이사는 처음이라 이런저런 걱정에 어제밤엔 잠도 잘 안 왔는데요..
딱 정시에 시간맞춰 오신것은 물론이고, 탑차까지 한대 여분으로 더 가지고 오셔서 걱정없이 이사했어요. 추가요금도 물론 없었구요.
아무리 짐이 적었다지만 손이 얼마나 빠르시던지 1시간만에 짐을 다 꾸리시고, 특히 가구 운반시엔 침대 나사 하나하나 분리해서 개별로 포장해서 들고 와 주시고, 짐 빼고나서 바닥청소까지 해 주시는 모습에 감동했습니다.

이사온 집에 찌든때가 많았는데, 일일히 빡빡 정성스레 닦아가며 청소해 주신 아주머니.. 이사만 20년째 하신다는 베테랑답게 일손도 빠르시고 꼼꼼하시고, 성격까지 활달하셔서 참 마음 편하게 해 주셨어요. 감사합니다.
다들 새벽에 일어나서 아침식사도 제대로 못 하시고 오신것 같던데.. 뭐 필요한거 없으시냐는 질문에 '저희는 물만 있으면 일합니다'라며 웃으시던 소장님.. 감사합니다 ^^

이렇게 아무것도 안 하고 손댈것 없었던 이사는 처음보네요.
이사하는 3시간동안 저는 계속 옆에서 놀기만 했어요
이사한 것 같지 않게 깨끗한 집을 둘러보며 다시 한번 이사를 도와주신 네분께 감사드립니다.
짜증한번 내지 않고 활기차게 일해주셔서 감사하구요,
주위에 이사하시려는 분 계시면 정말 강추할께요!